2019.6.09. 천안 성정동 [오월의 숲]

f--Food 2019. 6. 9. 21:13

 

 

친구와 커피 한잔하기로한 오월의 숲이에요 ㅎㅎ

친구가 도착하기 30분전에 미리 가는 철저한 작업정신!!

 

 

 

오월의 숲 입구에서

 

 

들어서기 전에 입구에서 한 장 찍었습니당ㅎㅎ

사진으로 보이는 것보다 훨씬 높아요!

 

 

 

 

1층은 커피 공장과 카운터가 있구요

아직 초보 블로거라서 사장님 두분이 있는 곳에서는 소심소심ㅎㅎㅎㅎㅎㅎㅎ

메뉴만 겨우 찍고 카운터 사진은 과감하게 퍄스~~(훈남 사장님 두 분 계십니다 ㅎㅎ)

 

 

 

3층 사진

 

 

 까페에서 가장 넓은 3층까지 올라왔습니다!

제가 사진 찍을 때까지만해도 두분있었는데 한 10분 후에는 진짜루 꽉 찼다는~!!

 

 

 

3층 사진

 

 

제가 앉은 화장실 바로 앞자리 ㅎㅎㅎ

책 읽는 남자인척 한 권 올려봅니당(겨우 10쪽 읽은건 비밀)

 

 

 

4층 루프탑 입구

 

하얀색 실루엣 같은 커튼이 되게 고급스럽게 만들어 준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ㅎㅎ

 

 

 

 

루프탑 안에 화단
루프탑 파노라마><

 

 

제 폰인 갤럭시 s10e한테 고맙다고 절하고 또 절하게 만든 파노라마 샷.

밤에 조명 켜지면 더 아름다울 것 같죠??

 

여기 또한 꽉 찼어요.. 인기가 대단쓰.. 사람들 있을 땐 사진을 못 찍겠....

 

 

날씨 더운 여름

시원한 루프탑이 있는 오월의 숲으로~

저는 밤에 한번더 가려구요 ㅎㅎ

 

주소: 충남 천안시 서북구 세관길 78

'f--Foo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19.06.07. 천안시 서북구 차암동  (0) 2019.06.08

설정

트랙백

댓글